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리역 카페 추천 :: 분위기 좋은 '브림커피'

by 슈뎡쓰 2022. 1. 15.
728x170

오리역 카페 브림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리역 분위기 좋은 카페, '브림커피'를 소개해드립니다.

브림커피미금역과 오리역 사이에 있어요. 미금역에서는 도보10분정도 거리, 오리역에서는 도보5분정도 거리에 위치 해 있습니다 :) 저는 미금역에서 출발하여 10분정도 걸어서 도착했습니다.

브림커피 외부모습은 이러합니다. 깔끔한 원목스타일이에요. 옆으로 나무가 꽤 울창하게 있더라구요!!

브림커피의 내부 모습이에요. 참 깔끔하고 따뜻한 원목스타일의 인테리어죠. 크기가 큰편은 아니였어요. 아마 사람들이 많은 피크타임 때는 앉을 자리가 없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 제가 갔을 땐 두팀 정도 있어서 자리는 꽤 널널했답니다ㅎㅎ

요로케 소파자리도 있고, 바깥이 살짝 보이는 2인용 의자 자리도 있어요~ 인테리어에 신경을 좀 쓰신 듯 보이더라구요ㅎ 중간중간에 식물들도 꽤 많았고, 패브릭포스터나 액자 등 소소하게 꾸며져 있어서 분위기가 넘 좋아보였어요!

그리구 카페 안에 이렇게 사진관도 있더라구요? 카페랑 사진관이랑 같이 하시나봐요. 신기했어요~ 요로케 투명유리로 되어있구, 유리에는 사람들의 사진이 한가득있더라구요ㅎ 뭔가 봄여름쯤에 오면 완전 사진맛집일거같아요! 요기 주변에서 사진 찍어주시는 것 같은데 뒤에 나무배경으로 해서 산뜻하고 좋아보이더라구요ㅎㅎ 나중에 찍으러 오고싶은 생각이~~~~

브림커피 브림카페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막- 많지는 않지만, 시그니처 메뉴도 있고, 무난한것들은 다 있더라구요!
저는 레몬 진저 밀크티, 같이 온 친구는 시그니처메뉴인 오레그랏세를 먹었어요 :)

디저트도 간단하게 세네개쯤 보이던데, 밥먹고와서 먹진 못했지만 후기를 보니 미니크루아상?이랑 다쿠아즈 맛있다고하네여!!

곧이어 나온 음료들~~ 밀크티와 오레그랏세인데요, 둘다맛있더라구영ㅎㅎ
밀크티는 레몬진저밀크티라 그런지 레몬향이 향긋하게 나서 더욱 풍미있었어요!
오레그랏세는 완전 처음먹어보는것!!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섞지말고 먹어야 한다네용! 근데 진짜 달달구리하니 맛났어요. 오레그랏세 이거는 라떼류 좋아하시는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리역 카페, 브림커피! 멀어서 자주오진 못하겠지만, 종종 친구랑 만날 때 가끔 올 것 같네요. 
인테리어도 예쁘구 음료도 맛있어서 무난하게 오기 좋은 것 같아요ㅎㅎ

이상으로, 오리역카페 미금역카페 브림커피 브림카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