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통 고깃집 추천! 영통역 고기 맛집 리스트 top5

by 슈뎡쓰 2022. 5. 13.
728x170

영통 고깃집 추천
영통역 고기 맛집 리스트 top5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영통 고기 맛집 리스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영통역 / 경희대 역에 은근 맛집이 많더라구요!

요즘 영통에 자주 가게 되면서 고깃집 투어를 많이 하게 되었는데요, 진짜 고기집이 많더라구요

그 중 에서 제가 추천드리는 고깃집 리스트!! 시작할게요 :)


1. 쏘삼208

쏘삼208!! 영통이 본점이더라구요 :) 저는 인계점도 먹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원조가 더 맛있는듯!!

기본 삼겹살도 넘 맛있고, 직원들이 직접 꾸워주시니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

등갈비찜도 먹어봤는데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서 자주 가게될 것 같아요 :) 넘맛있는 쏘삼208 추천!!


2. 항아리돈

두번 째 추천하는 영통 고기집은!? "항아리돈"!!

여기는 삼겹살 목살 다 맛있는데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육즙 완전 퐝퐝이고 고기에 지방이 꽤 있어서 기름기름한거 좋아하시는분들 추천!! 너무맛있어용 ㅎㅎ

좌석은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직접꾸워주셔서 좋더라구요 ^0^


3. 정통집

다음 추천하는곳은 체인점인데요, 꽤유명하죠!! 정통집!!ㅎㅎㅎㅎㅎ

영통에 있는 정통집도 가보았는데 진짜 존-맛탱이더라구요, 양도많고 ㅎㅎㅎㅎㅎ 진짜 넘 조아요..

사이드는 꼭 시켜야합니다!! 비빔국수 / 껍데기 / 볶음밥까지!! 진짜 마무리 완전 대박 bb 술집 밥집 다좋아요

개인적으로 넘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영통역 고깃집 및 밥집으로도 추천합니다 ^0^~


4. 육사관

다음 추천하는 맛집은~ 영통역 육사관! 제주도 돼지를 취급하는 제주 삼겹살집입니다!!

미나리와 갖은 야채들을 큰 불판위에 싸악- 다 올려서 맛깔나게 구워주시는 ㅎㅎㅎㅎ아무래도 제주돼지라 그런지 훨씬 더 맛있고 좋드라구요 :) 매장도 깔끔!! 추천드려용~


5. 식껍

특수부위 느낌의 고기들이 많이 있는 식껍!! 하지만 꼬들꼬들한 부위는 여기가 최고~~!!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소스종류도 다양하며 고기도 특수부위이면서도 맛깔나서 추천드려용껍데기가 같이 붙어있어서 진짜 꼬들꼬들하면서 개성있게 맛있는 곳 ><


이렇게 총 5가지의 영통역 고깃집, 영통역 삼겹살 맛집을 추천드렸습니다 :)

일단 제가 가본곳은 모두 다 만족하였었고, 정말 모두 다 다시 가볼 정도로 괜찮은 곳들이였어요~

요새는 사실 맛없는 고기집 찾기가 더 힘든듯 ㅠㅠ 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영통역 고깃집 top5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