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계동 삼겹살 맛집 :: 인계동 고기집 추천 top6 !!

by 슈뎡쓰 2022. 1. 21.
728x170

인계동 삼겹살 맛집 , 인계동 고기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계동 삼겹살 , 고기집 5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
물론 제가 안가본 곳도 있을테고, 저의 주관적인 의견일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인계동에 맛집 술집 카페 등등 놀거리 참 많잖아요.
괜히 경기도의 핫플중 한 곳이 아니겠죠?!
제가 가본 곳 들 중에 괜찮은 곳들로 추천해드릴게요 :)


1. 마장동김씨

인계동 마장동김씨인계동 삼겹살 맛집 인계동 고깃집 추천

인계박스에 위치한 마장동김씨 입니다.

꽤 최근에 생긴 곳인데요, 뭔가 번쩍번쩍하고 사람도 꽤 있길래 맛집의 기운이 느껴져서 방문해봤습니다. 와.. 근데 진짜 엄청맛있더라구요!! 얼룩돼지 고기라는데, 삼겹살이 정말 맛있었습니다ㅠㅠ 가격은 학생들이 가기에는 부담스러울 순 있지만, 정말 맛있어요! 처음 방문하고나서 한달도 안되서 2번을 더 갔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고기를 직접 구워주십니다!! 근데 직원분들 친절하신분들은 엄청 얘기도 잘 해주시고 생글생글하신데, 좀 관리자?같은 분들은 약간 툭툭-하는 느낌은 있더라구요 :) 일 해서 피곤하셔서 그러신가..ㅜ

여튼 정말 맛난 삼겹살, 질좋은 삼겹살 먹고싶다! 하면 요기 추천드립니다~~

 

2. 정통집

나혜석 거리에 위치해있는 정통집입니다.

정통집은 프랜차이즈로 꽤 여러 지역에 있어서 아마 가보시거나 들어보신 분들 꽤 계실거에요 :)
진짜 여기 제가 정말 많이 온곳..... 아마 10번은 온거같아요ㅋㅋㅋㅋㅋ

여기를 먹어보고 제가 돼지김치구이를 좋아하는것을 처음알았답니다.ㅋㅋㅋㅋ 진짜 존맛탱이에요ㅠ
돼지껍데기랑 비빔국수 시켜서 같이 먹으면 진짜 더x10000맛있어요ㅠ 저는 요새 갈때마다 꼭 시킨답니다ㅎㅎㅎㅎ

둘이가면 소, 셋은 중, 넷은 대짜가 딱 맞는거같아요~ 나머진 사이드 추가로 시키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

 

3. 미진축산

미진축산 메뉴인계동 저렴한 삼겹살

인계박스에 있는 미진축산입니다. 가격이 진-짜 저렴해요!!!!

숙성삼겹살 100g당 2900원.. 1인분이 보통200g 이니, 5800원이라는거죠.. 가격 미쳤..!!!!
저 여기도 진짜 많이갔답니다!!ㅎㅎ 일단 가격이 싼거 둘째치고 맛도있어요!! < 물론 1인분13000하는곳이랑은 비교하면 안되겠죠?

보통 2~30대들이 많이 가는거같아요. 저렴하기도하고 맛있기도하고~~
여기는 특수부위 위주로 파는거같은데,
저는 모서리,삼겹살,돼지갈비,껍데기 이렇게 4개밖에 안먹어봐서 다른 특수부위는 맛이 어떤진모르겠네요ㅠ
모서리는 꼬들꼬들! 삼겹살 무난하게맛있고 돼지갈비도 맛나용~ 껍데기도 맛나용(껍데기 초벌안되서나옴)

저렴하게 , 무난하게 즐기고싶다면 미진축산 추천드려요~

 

4. 더도이 축산직영

인계동 축산직영인계동 소고기

다음 소개해드릴곳은 소고기 맛집! 앞에 설명드렸던 미진축산 건너편쪽에 있어요 :)

요기 진짜 소고기 맛집입니다ㅠ 오늘도 먹고왔어요ㅋㅋㅋㅋㅋ
소고기가 가격도 은근 저렴하고 (100g에 6천원!!!!!) 수입산인데도 진짜 맛있어요ㅠㅠㅠ마블링 미쳤~~~~~

그리고 여기 된장찌개 꼭시키세여. 완전혜자. 진짜 엄-청 큰 뚝배기에 나오고 두부도 엄청많이들어있어서 완전 최고!!!! 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굿굿~ 소고기는 또 빨리 구워져서 금방 먹을수있는 장점이 있죠~~ㅎㅎ

소고기 생각나시면 여기 추천드려용~ 저렴하구 맛있구!!!

 

5. 쏘삼208

인계동 쏘삼208인계동 삼겹살 맛집 쏘삼208

다음 추천드릴곳은, 나혜석 거리에 위치해 있는 쏘삼208 입니다!!

여기도 직원분들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불판 위에 김치,콩나물,야채류 등 팍팍 올려주셔서 구워주시는데 비주얼 미쳐써요ㅠ 고기 맛도 좋구, 구글 영수증리뷰?그런거 하면 김치찌개 써비스!! ㅎㅎㅎ저 바로 하고 받았답니다 >.ㅇ 개꿀

여기는 예전부터 인기 많았던거같아요.
요새 지나가다 보면 항상 사람들 가득 하더라구용.. 담에 가야지~~~

 

6. 솥삼

인계동 솥삼 솥뚜껑삼겹살인계동 삼겹살 맛집
업체 사이트 사진

솥뚜껑삼겹살! 줄여서 솥삼~~~~

여기는 인계동 중심지역에서는 쪼-끔 거리가있어요! 인계박스,나혜석거리 중심에서 걸어서 10분정도!!
요기근데 진짜,, 정말 좋습니다,, 제가살짝 솥뚜껑에 삼겹살 꿔먹는거 예전부터 좋아했거든요ㅠ

여기진짜 김치 콩나물 버섯 팍팍 잔뜩 올려서 주시는데.. 와우 진짜 침줄줄.....

솥뚜껑 갬성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여ㅋㅋㅋㅋ 고기두 맛나구 계란찜도 서비스로 나와여 :)


이렇게 삼겹살 , 인계동 고깃집 여러곳을 소개해드렸어요 :)

사람마다 입맛은 다를 수 있지만!
쨌든 제 기준에서 정말 자주가거나 맛있게 먹었던 곳들을 소개해드린것이니,
참고 하시고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랄게요^0^ 모두 좋은 한 주 되세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