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평여행 :: 아침고요수목원 겨울 별빛축제 데이트

by 슈뎡쓰 2022. 1. 5.
728x170

오늘은 가평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꼭 가야하는 아침고요수목원 별빛축제에 대해 포스팅을 합니다.

정말 유명한 아침고요수목원 별빛축제! 너무 예뻐서 매년 가고 싶을 정도인데요

별빛축제는 22년3월13일까지 운영합니다. 겨울에만 하는 별빛축제이니 더더욱 특별하겠죠! 아직 2개월이나 남았으니 서두르세용 :)

별빛축제 : 2021.12.03 ~ 2022.03.13 

시간 : 11:00~21:00 

가격 : 성인 9,500 청소년 7,000 어린이 6,500

길을 따라 쭉 들어오면 아침고요수목원 주차장이 있습니다. 꽤 넓은 편인데요, 평일이라 사람이 평소보다 없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아무래도 사진맛집이기 때문에 사람이 없는 평일날 오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저는 무인매표소에서 10초만에 바로 표를 끊고 들어왔습니다. 입구에 들어오면 이렇게 예쁜 장미와 나무들이 맞이해줍니다.

너무예쁘죠ㅠㅠㅜㅠ 입구부터 눈호강 제대로 하고 출발했습니다.

너무예쁘죠. 아침고요수목원 별빛축제는 매 년 마다 조금씩 조명들이나 컨셉들이 바뀌는 것 같은데요, 이번 2021 겨울~ 2022 초의 컨셉은 바다인걸까요? 무수한 파란 조명들이 푸르고 넓은 바다를 만들어냈습니다.

정말 너무 아름답고 예뻐서 넋놓고 보게되더라구요. 

진짜 너무예쁘죠. 알록달록 빛나는 수많은 조명들이 모이니 정말 아름답습니다. 계속 보다보면 눈이 쪼금 아파질 수도 있겠지만, 정말 이 아름다운 빛들을 눈으로 온전히 담고 싶다 보니 아픈줄도 모르고 넋놓고 계속 바라봤네요ㅎㅎ

가평하면 아침고요수목원이 대표적인데, 이 불빛축제는 정말 가평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인 것 같아요 :)

아무래도 평일이기도 했고 시간도 7시30분정도에 입장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꽤 없는 편이였습니다. 그래서 사진들을 참 예쁘게 잘 담을 수 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으면 어쨌든 사진찍는데 불편함이 많으니까요ㅜ

사람이 별로 없이 사진을 예쁘게 담고 싶다면 평일+조금늦은시간 추천드려요 :)

중간 쯤 가다보면 이렇게 큰 집도있어요. 조명으로 다 꾸며놔서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냥 하나하나 정말 다 예뻤고, 사진에 다 안담아지더라구요.. 사진도 예쁘지만 역시 눈으로 직접보는게 훨씬 예뻐요. 최대한 눈으로 음미하면서 기억속에 꼭꼭 저장해보려고 노력했답니다ㅎㅎ

아침고요수목원 내부에 이렇게 카페도 운영하고있더라고요. 늦은 시간이라 좀 애매해서 이용해보진 못했지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카페도 이용해보고 싶습니다 :)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축제! 정말정말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정말 요 불빛들이 사람을 황홀케하고 감성에 젖게 만들더라구요. 너무 아름답다보니 순간적으로 동심으로 돌아가게 되는 것 같아요. :) 

연인 또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가서 예쁜 사진 찍고 감상하면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가평 펜션 추천  ↓

2022.01.05 - [여기 추천] - 가평 펜션 추천 :: 더스틸 펜션 - 깔끔 바베큐 굿

 

가평 펜션 추천 :: 더스틸 펜션 - 깔끔 바베큐 굿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가평 예쁜 펜션 추천으로 더스틸펜션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2022년 새해가 밝음과 동시에 1월초에 생일이다 보니 펜션을 놀러가게 되었어요 너무 춥긴 했지만, 나름 겨

tldk9371.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