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평 펜션 추천 :: 더스틸 펜션 - 깔끔 바베큐 굿

by 슈뎡쓰 2022. 1. 5.
728x170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가평 예쁜 펜션 추천으로 더스틸펜션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2022년 새해가 밝음과 동시에 1월초에 생일이다 보니 펜션을 놀러가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겨울이다 보니 춥긴 했지만,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고런 감성이 또 있더라고요!!

추운 겨울에 갈대밭으로 맞이 해 주는 더스틸 펜션! 컨테이너 디자인인데 매우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뭔가 프라이빗한 느낌이라 더더욱 좋았습니다. 1층에는 가족룸, 2층은 커플룸 느낌이였어요

2층에 올라와서 내려다보니 마을들이 한눈에 보이더라구요. 야경도 은근 예뻤어요. 살짝 높은 곳에 있다 보니 마을의 경치가 한눈에 다 내려다 보이더라구요!! 일반적인 가평 깊숙한 산속 펜션에선 느낄 수 없는 그런 풍경이였어요

앞에는 바베큐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는데, 겨울이라 너무 추워서 1층에 있는 바베큐실을 이용했답니다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저도 후기를 보고 갔던 건데, 후기 대부분이 친절하시다는 얘기~~~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평점이 거의 5점 만점이던데 평점이 높은건 이유가 있죠!

제가 이용한 방은 이런 모양이였는데요, 원목 소재의 느낌이라 그런지 산장에 온 것 같은 기분이더라구요.

침대도 약간 개별적인 느낌으로 구석에 배치되어있어서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 전기장판도 따뜻해서 푹 잘잤답니다. 3도이상으로 틀면 안되요.. 저 3도에 맞춰놨다가 구이될뻔했어욬ㅋㅋㅋㅋ 너무 뜨거워요 ㅎㅎ

아 그리고~ 창문이 무척 커서 밖에가 훤히 보이는 구조! 정말 좋았습니다. 방 자체가 걍 너무 깔끔하고 예뻤어요!! 

화장실과 주방도 정말 깔끔했어요. 특히 화장실.. 정말 완전 새 화장실 처럼 반짝반짝하고 물때하나 없더라구요.ㅇㅅㅇ;; 

변기 및 세면대도 너-무 깨끗해서 새집 온 느낌이였어요ㅎ 사장님께서 관리를 참 잘해주시나봐요

겨울이라 너무 추웠기 때문에 사장님의 배려로 1층에 있는 바베큐실을 이용했어요 :) 여기는 천막으로 막아놓고 난로가 있어서 조금 춥긴 해도 그 갬성으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을 정도긴 하더라구요. 추워도 바베큐는 바베큐..! 정말 너무맛있었어요ㅜㅜ.. 바베큐 쵝오~~~ 역시 숯불삼겹살이 맛있어요.. 펜션여행은 바베큐가 국룰인거 아시죠~???? 따뜻할 때는 느끼지 못할만한 그런 추운 감성의 바베큐라 더더욱 기억에 남았던 것 같아요 ^0^

여기는 이제 사장님께서 지내시는곳?같은데 옆에 카페도 같이 운영하더라구요. 소소하게 바리스타일도 하시는 것 같았어요. 무료로 커피 주신다고 했는데 안보이셔서 그냥 출발해버렸읍니당 ;ㅅ; 담에 또올게요 사장님~~

바로 앞엔 풀장이 있는데 겨울이라 꽁꽁얼었지만~~ 여름엔 오픈하겠죠~~~~

가평 더스틸펜션,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기도 했고 무엇보다 펜션자체가 너무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조금 구비구비 언덕으로 올라와야 해서 운전이 살짝 빡센 감도 있었지만은 그래도 초보운전 아니고서야 괜찮을거에요.

바베큐도 정말 좋았구요, 커플끼리 오기에도 친구들끼리 오기에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아! 그리고 1층은 가족들끼리 올만한 그런 방이더라구요. 거실도 있고 넓직하니, 가족 여행으로도 나쁘지 않은 펜션같습니다 :)

이상으로 가평 펜션추천 :: 가평 커플펜션, 가평 겨울펜션, 가평 깨끗한펜션 추천 - 더스틸 펜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다들 코로나, 감기 조심하시고 2022년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

가평 오색별빛축제 후기 ↓↓↓

2022.01.05 - [여기 추천] - 가평여행 :: 아침고요수목원 겨울 별빛축제 데이트

 

가평여행 :: 아침고요수목원 겨울 별빛축제 데이트

오늘은 가평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꼭 가야하는 아침고요수목원 별빛축제에 대해 포스팅을 합니다. 정말 유명한 아침고요수목원 별빛축제! 너무 예뻐서 매년 가고 싶을 정도인데요 별빛축제는

tldk9371.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